Windows 10이 설치된 노트북에서 터치패드 문제 해결

이 비디오는 Windows 10이 설치된 HP 노트북에서 터치패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터치패드는 일부 HP 노트북의 클릭패드에 설치된 터치에 민감한 표면입니다

터치패드가 동작하지 않을 때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먼저 터치패드를 껐다가 다시 켭니다 터치패드 왼쪽 상단 모서리를 두 번 눌러 터치패드를 끄고, 이 과정을 반복하여 다시 켭니다 하드 리셋을 수행하면 터치패드 문제가 해결되기도 합니다 먼저 노트북을 끕니다

노트북을 도킹 스테이션으로부터 분리합니다 외부 장치를 분리합니다 노트북에서 AC 어댑터 플러그를 뽑습니다 배터리함에서 배터리를 제거합니다 축전기에 남은 전기가 모두 소진될 때까지 전원 버튼을 약 15초 동안 길게 누릅니다

배터리를 노트북에 다시 장착하고, AC 어댑터를 연결합니다 전원 버튼을 눌러 노트북을 켭니다 시작 메뉴가 열리면 표준 모드로 Windows 시작을 선택하고, 그런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모든 외부 장치를 다시 연결하고 인터넷에서 Windows Update와 HP Support Assistant를 실행해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터치패드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합니다

supporthpcom으로 이동하여,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를 클릭하고, 모델 번호를 입력한 다음, 내 제품 찾기를 클릭합니다 HP가 자동으로 사용하고 있는 노트북을 감지합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운영 체제를 선택합니다

드라이버 – 키보드, 마우스 및 입력장치를 클릭하고, 터치패드 드라이버 옆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폴더를 열고 최신 드라이버를 두 번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화면의 지침을 따라 설치를 완료합니다 터치패드가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때 노트북을 이전 소프트웨어 구성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으로 복원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upport

hp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터치패드가 켜지지 않으면, 노트북의 업데이트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검색 창에서 설정을 입력하고, 설정을 클릭합니다 업데이트 및 보안을 클릭합니다

업데이트 확인을 클릭합니다 Windows Update가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표시한 다음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노트북을 다시 시작합니다 hpco

kr/support/videos 및 당사 YouTube 채널 youtubecom/HPSupportKorea에서 유용한 비디오를 더 보실 수 있습니다